이달 17일 김포권 채용박람회 개최
이달 17일 김포권 채용박람회 개최
  • 유진희
  • 승인 2005.03.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자리 창출과 기업체 인력난 지원을 위한 채용박람회가 이달 1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김포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경기도와 김포시, 김포고용안정센터, 김포상공회의소 공동으로 코리아리크루트(주)가 주관하며 대기업과 외국인 투자기업 등 70여개 유망기업체가 참가, 다양한 직종과 계층의 직원을 채용하게 된다.

채용박람회는 구인기업의 인사책임자가 현장에 나와 구직자를 직접 면접하고 현장에서 채용하는 형식으로 온라인 등록 및 검색, 이력서· 면접 클리닉, 국가기술 자격증 취득 및 직업훈련 안내 등의 각종 실업대책 안내와 상담이 병행된다.

이날 박람회에선 온라인 적성검사와 직업선호도 검사도 받을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체에서는 참가신청서를 3월 11일 오후 6시까지 경기도청 고용정책과에 팩스(031-249-2448)로 제출하면 되며 참가업체의 구인정보는 안내책자 제작 및 온라인 채용박람회 사이트에 등록된다.

코리아리크루트(주)는 채용광고 및 인재 DB검색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도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자격증 등 취업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고 행사장을 방문하면 참여 기업체로부터 면접과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참가업체 현황은 이달 15일 경기도 고용정책과 홈페이지에 게시 될 예정이다.<문의 경기도 고용정책과 031-249-4647~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