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23일“우리동네 밤 마실가자”양촌편 개최
오는 22-23일“우리동네 밤 마실가자”양촌편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09.2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는 오는 9월 22일과 23일, ‘찾아가는 야행 프로그램- 우리동네 밤 마실가자 - 양촌편’ 공연을 2회에 걸쳐 펼친다고 밝혔다.

본 프로그램은 지리적인 여건 등으로 문화적 혜택을 받지 못하는 농촌지역 주민들에게 직접 찾아가 공연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이미 하성면과 월곶면, 양촌읍 등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9월 22일은 저녁 7시부터 8시 반까지 양촌 학운5리 내에 있는 공원에서, 23일은 양촌읍사무소 주차장에서 개최되는 ‘2017 오라니장터’ 공연 특설무대에서 저녁 8시 반부터 9시 반까지 펼쳐지며, 윤성밴드, 큰그림, 루틴노마드 및 아모르 프로 등 젊은 밴드들의 흥겨운 잔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아울러, 편안한 관람을 위한 돗자리 뿐 아니라 먹거리, 볼거리가 있는 풍성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청사초롱 설치, 간식거리 무료 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조용한 시골 마을에 찾아온 반가운 젊은 청년들’이라는 콘셉트를 지닌 본 프로그램은 지난 4월 20, 30대 청년밴드 등을 대상으로 전국단위 공연가 공모 후 팀을 선정했으며, 올 해는 총 6개 읍, 면(양촌읍, 대곶면, 월곶면, 하성면, 풍무동, 장기동)에서 8회에 걸쳐 공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