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가 지도하는 우리 아이 즐거운 글쓰기
부모가 지도하는 우리 아이 즐거운 글쓰기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09.21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평생학습센터(소장 두정호) 중봉도서관에서는 「부모가 지도하는 우리 아이 즐거운 글쓰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9월 21일부터 마감시 까지이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성인 40명을 대상으로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를 원하는 사람은 중봉도서관 유아자료실(☎980-5189)에서 전화 또는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중봉도서관에서는 매년 부모 독서교육 강좌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강의는 상반기 ‘사고력 독서법’ 강의로 큰 호응을 얻은 독서논술 및 역사논술, 독서토론지도 전문가인 형선아 강사가 총 4회에 걸쳐 진행한다.

취학 전이나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강좌 수강을 통해 습득한 지식을 바탕으로 자녀들에게 일기와 독후감상문 등 글쓰기에 대한 흥미를 갖게 하고, 올바른 글쓰기를 지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이번 강의를 마련했다. 특히 아이들에게는 초등학교 입학 후 처음 쓰게 되는 일기와 독후감상문 쓰기에 대하여 글감을 어떻게 찾아야 하는지, 글머리는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 등 구체적인 방법들을 강의를 통해 배움으로써 자녀들의 자기 표현 능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봉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980-5187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