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성공전략 맞춤형 대학 입시 설명회 개최
김포시, 성공전략 맞춤형 대학 입시 설명회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0.1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유영록)에서는 매월 다양한 주제로 대학 입시설명회 를 운영하고 있다. 이 중 참여자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주제인‘예체능 계열 입시분석’과‘변화하는 입시정책’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집중 대입설명회를 오는 10월 19일과 25일 2회에 걸쳐 개최한다.

오는 19일(목)은 예체능 계열 대학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과 학부모들을 위해 각 분야의 입시전문가 3명이 음악, 미술, 체육 각 분야별 개별 설명회가 진행된다. 개별 설명회를 통해 예체능 대학 입시를 준비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학부모가 맞춤형 입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문가들이 입시 현장에서 터득한 교육 및 진학지도 방법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또한, 25일(수)은 ‘변화하는 입시정책’을 주제로 설명회를 운영한다. 9월에 진행되었던 교과목 위주의 입시분석이 아닌 입시 정책 전반에 대한 내용을 주제로 심층적인 입시분석 설명회를 개최한다. 개정 입시 정책에 대한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어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설명회를 다시 한 번 심층적으로 운영하게 되었다. 25일 설명회에서 다루는 ‘2015 개정교육과정’이 처음 적용되는 대상은 현재 중학교 3학년 이하 학생이다.

이번 설명회는 김포시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현재 10월 1일 0시부터 온라인 신청(http://naver.me/xMwqvHZk)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신청자에 한하여 당일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