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이 정찬 김포연구원장 선임
김포대학교 이 정찬 김포연구원장 선임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0.2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대학(이사장 전 홍건) 김포연구원장에 이 정찬(61세, 사진) 전 김포시 복지문화국장이 선임됐다.

이 정찬 김포연구원장은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행정학을 전공하고, 김포시에서 복지문화국장으로 근무하다 2014.7.30. 명예 퇴직한 이후 김포시 상공회의소 사무국장, 김포시 규제개혁위원(2016.9.1.~현재), 국민건강보험공단김포지사 자문위원, 김포시 시민참여위원, 생활임금위원회위원장, 김포문화원 이사, 외국인 주민다문화 가족지원 협의회위원으로 활동하면서 김포대학교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로 활동한 바 있다.

또한, 김포시 공직 재임 중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발전유공 홍조근정 훈장(대통령), 지역발전유공 녹조근정 훈장(대통령),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최우수 논문상(2008, 연세대학교)을 수상한 바 있다.

이 정찬 연구원장은 인성을 교육하고 전문직업인을 양성하는 글로벌 김포대학의 비전과 “세계를 움직이는 힘, 김포대학”의 슬로건을 목표로 세계적인 창의성을 갖춘 인재 양성과 연구 중심, 산학협력 및 국제화를 위한 파트너쉽으로 공동체 강화, 세계적인 Top Star Lap 육성, 글로벌 스탠다드를 지속적으로 혁신해가는 김포대학의 발전을 위해 김포시, 김포시 상공회의소, 김포지역사회 역량을 결집하여 김포연구소의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