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제일공고 동아리 운영 성과 발표회 개최
김포제일공고 동아리 운영 성과 발표회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0.23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교장 정규웅)는 지난 20일.(금) 2017학년도 동아리 활동 성과 발표회(금행제)를 가졌다.

이번 발표회는 오전에 동아리활동 성과 발표와 함께 체험 마당으로 구성하였으며, 오후에는 공연 마당으로 구성하여 학생과 교사가 함께 하는 발표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운동장 전시부스에서는 본교에서 운영하는 정부부처 사업인 중소기업 인력양성사업 운영결과, 중소기업 기술사관사업 운영결과, 교육부 매직(매력적인 직업계고 육성)사업 운영결과 등이 전시되었으며 정책홍보 부스에서는 도제학교 운영결과, 교육부요청 연구학교 운영결과 등을 전시함으로써 사업 운영의 성과 및 특성화고를 지역에 널리 홍보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김포 Wee 센터에서는 학업중단 예방을 위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뻔(FUN) 뻔(FUN)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푸드 트럭을 파견하여 전교생에게 핫도그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루어 졌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교육부의 매력적인 직업계고 육성 사업의 수행 과정과 결과를 발표하였으며, 오고싶은 학교, 머물고 싶은 학교, 즐거운 학교를 구현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행사 후 정규옹학교장은 총평을 통하여 교육공동체가 혼연일체가 되어 수준 높은 행사를 준비한 학생과 교직원들을 격려하였으며 앞으로도 매력적인 직업계고를 육성하여 학생들의 발전적인 진로를 개척하고 지역의 명문 특성화고를 만들겠다는 강한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