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위탁운영기관 모집 재공고
김포시, 건강가정지원센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위탁운영기관 모집 재공고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0.25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유영록)는 건강가정지원센터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위탁기간이 올해 말로 만료됨에 따라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가진 위탁운영기관 모집 재공고를 지난 24일 시행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전일 주사무소가 경기도, 서울시, 인천시에 소재한 「건강가정기본법 시행규칙」제6조 및 「다문화가족지원법 시행령」제12조의2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법인이며 종사자 고용안정을 위해 각 센터의 종사자에 대한 고용승계가 원칙이다.

공고기간은 2017년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이며 위탁운영 신청을 원하는 법인 및 단체는 10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김포시청 여성가족과에 방문해 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김포시는 수탁자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해 △법인 및 단체의 재정능력 △공신력 △사업수행기관의 전문성 △가족관련사업 추진실적 △운영계획의 적정성 △센터장(내정자) 자격의 적정성 등을 심사해 11월중 수탁법인을 선정하고 내년 1월부터 각 센터가 본격 운영되도록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김포시는 건강한 가족,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가정문제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일반가족 및 다양한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적인 가족지원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공모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www.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김포시 여성가족과(031-980-558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