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여성‧중장년 취업박람회 11월 2일 개최
김포시 여성‧중장년 취업박람회 11월 2일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0.2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는 11월 2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여성과 중장년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여성과 중장년층 채용을 원하는 이마트(주), 래딕스플러스 등 25개 업체의 참여로 많은 중장년 연령층이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채용은 기업체 인사담당자와의 현장에서 1:1면접을 통해 결정된다.

또한 간접참여 20여개 구인업체의 정보 제공과 이력서 접수대행, 취업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등 취업에 필요한 다양한 맞춤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무료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 퍼스널컬러자가진단, 건강돌봄서비스 등의 부대행사를 진행하고, 일자리센터, 새일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의 홍보관에서 다양한 일자리지원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여업체, 모집직종, 자격요건 등의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 홈페이지(www.gimpo.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일자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하여 행사당일 방문하면 원하는 구인업체에서 현장면접을 볼 수 있다.

이밖에 취업지원 문의사항은 김포시 일자리센터(☏ 996-7615~8)와 새일센터(☏ 996-7607~13)로 연락하면 상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