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단, 김포시 초청 팸투어를 통한 관광·MICE의 비전 제시!
문화재단, 김포시 초청 팸투어를 통한 관광·MICE의 비전 제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1.2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이 김포시 관광·MICE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난 16일~17일(1회차), 23일~24일(2회차) 2주간 진행한 김포시 초청 팸투어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김포시 초청 팸투어에는 1회차에 MICE 유관기관 담당자 25명, 2회차에는 일반기업 담당자 18명 등 총 60여명이 참석했으며, 1박 2일간 해병대 관할 민통선 지역, 김포캠핑파크, 김포국제조각공원, 대명항, 김포함상공원, 평화누리길 1코스(염하강 철책길), 덕포진, 경인아라뱃길, 김포아트빌리지 등 김포시 주요 관광지 및 유니크 베뉴를 방문했다.

특히 1일차에는 해병대 관할 민통선 지역을 방문하여 안보를 테마로 한 관광도시로서의 비전을 제시하고 2일차에는 개장을 앞둔 김포아트빌리지를 방문하여 MICE 사업 및 기업 인센티브를 유치하기 좋은 장소로 홍보하며 초청 팸투어에 의미를 더했다.

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MICE 유관기관 및 일반기업 인센티브 담당자에게 김포시 주요 관광지 및 유니크베뉴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이를 통해 실질적인 신규 관광객과 MICE 사업을 유치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포문화재단은 작년 12월 김포 경인아라뱃길에서 ‘경기 MICE-DAY’를 유치하며 김포시 MICE 비전선포식을 통해 본격적인 MICE사업 진출을 알렸으며, 2017년 한 해 동안 국내 주요 MICE 관련 박람회 참가 및 김포시 MICE 지역역량 강화교육 등을 통해 지속적인 김포시 MICE 인프라 구축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