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청년네트워크포럼 개최
김포청년네트워크포럼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1.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7일 김포 북변동 모두의 공간에서 김포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주최, 김포이웃청년네트워크의 주관으로 김포청년네트워크포럼 김포청년창업생존기’포럼이 시작됐다.

지난 10월 18일 정부의 사회적 경제를 중심으로 한 청년일자리 창출 및 사회적경제생태계조성계획을 발표하면서, 사회적 경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시점에서 진행된 이번 포럼은 지역의 청년들의 유입이 많아지고, 창업 대한 실제적인 도움을 주고자 개최됐다.

첫날에는 ‘창업은 브랜딩이다’의 저자이자 (주)모라비안프라트룸의 정의홍 교수가 ‘브랜딩이뭐당가’라는 청년키워드의 브랜드와 창업의 가치전달에 대해 쉽고 열정적인 강의를 진행했다.

포럼은 12월 8일까지 2주간 월, 수, 금 저녁 7시에 진행되며, 29일에는 로컬디자인무브먼트 책임디자이너 김수민대표의 ‘지역생존형공간디자인’ 12월 1일에는 홍대스테이라운지와 수상한거리의 백종범 대표의 ‘홍대문화빨대꽂기’ 4일에는 SK네트워크의 임원 출신의 재인컨설팅 김상현 대표의 ‘청년이 돈 버는 구조’ 마지막으로 6일에는 소셜이노베이션 그룹의 양세진 대표의 빅퀘스천:사회적경제와 존재의 몫’으로 현직에서 다양한 활동하고 있는 강사들의 생생한 강의와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토론시간과 네트워크 시간으로 진행된다.

포럼에는 지역의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2월 8일은 포럼의 진행되었던 내용을 멀티미디어자료집 발간과 전시회도 계획돼 있다.

문의 : 김포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031-980-2268, 모두의공간 031-988-41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