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공연 성료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공연 성료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2.1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유영록)에서는 지난 16일 김포아트홀에서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연주회는 60여명의 단원들과 강사들이 함께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 단원들에게는 꿈이 아닌 현실의 무대로, 공연장을 찾은 500여명의 내빈 및 학부모, 시민 등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와 하모니를 선사했다는 호평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새로 부임한 권혁준 음악감독의 지휘 아래 시벨리우스의
‘핀란디아’를 시작으로 ‘로미오와 줄리엣 서곡’, ‘아프리칸 심포니’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김포드림마루오케스트라 1기 단원 김예은 학생의 바이올린 협연, 더블베이스 이창형 연주자의 협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 속에 앵콜곡 ‘라데츠키 행진곡‘ 까지 총 9곡이 연주 되었다.

 특히 이번 정기공연에서는 유영록 시장(이사장)이 직접 앵콜곡 ‘라데츠키 행진곡’을 지휘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객들이 클래식에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무대를 선물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재단 이종경 상임이사는 “꿈과 희망을 품은 우리 청소년들의 도전과 열정이 모여 음악으로 하나되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은 것 같다.“ 며 “오케스트라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다면적인 성장을 돕고 미래를 이끌어가는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