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금 전달식
제7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금 전달식
  • 김포데일리
  • 승인 2017.12.28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지부장 김영진)가 주최하는 “제7회 사랑의 끈 연결운동 장학금 전달식”이 지난 27일(수) 김포시민회관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사랑의 끈 연결 운동”은 매년 장애로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사회적 관심을 전함으로써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장학금을 지원하는 후원 프로그램이다.

이날 장학금 대상자는 33명의 학생으로 장애인가구, 다문화가정, 한부모가족 자녀들중 앞으로 잠재력과 가능성이 많은 학생들로 선발했으며, 한사람, 한사람 장학금이 전달될 때마다 응원의 박수가 이어졌다.

어떤 학생은 장학금 대상자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생애 처음으로 받아보는 장학금에 주저앉아 울었다”며 후원자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관내 기업 및 지역상인 등 여러 후원자들은 지속적인 장학금 전달로 학생들이 꿈을 이루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영진 신체장애인복지회 김포시지부장은 “올해로 7번째인 사랑의 끈 연결 운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하여 따뜻한 온정을 나눠 주심에 감사드리며, 해마다 참여가 늘어 올해는 33명의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이 전달될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이성구 복지문화국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사회는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들이 꿈을 잃지 않도록 장학금을 주는 아름다운 전통이 있는데 오늘 행사도 그 전통을 계승하는 행사로,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은 우리 사회의 따뜻한 온정을 가슴깊이 새겨서 건강한 사회의 일꾼으로 성장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