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단, 문화다양성 플레이숍 1기 참여자 모집
문화재단, 문화다양성 플레이숍 1기 참여자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2.07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문화다양성 관련 교육·프로그램 기획 등 분야의 전문 인력 양성 및 문화예술분야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문화다양성 플레이숍」교육생 1기를 모집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모집 중인 이번 교육연수는 총8회(32시간)의 커리큘럼으로 계획되어 있으며, 오는 3월 6일(화)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문화다양성의 개념과 상호 간의 이해를 중심으로 한 기본과정과 여러 가지 표현활동으로 구성된 심화과정으로 나뉘어 문화다양성의 기본과 핵심을 학습자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김포문화재단에서는 출범 이후 문화다양성의 인식 개선과 가치 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하며 “생각의 작은 변화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큰 힘이 된다.

 이번 ‘문화다양성 플레이숍’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문화다양성의 가치를 바르게 인식하고 보다 성숙한 문화의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문화다양성 플레이숍’은 이달 말까지 교육, 연구, 기획 등 문화다양성 활동을 희망하는 시민 총 35명을 모집하며,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에서 참가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방문 또는 e-mail(jmkim@gc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 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185 / jmkim@gcf.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