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자치기구 연합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
청소년자치기구 연합발대식 및 워크숍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2.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에서는 2월 24일(토) ~ 25(일) 관내 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14개 청소년연합자치기구 발대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청소년자치기구는 관내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역할을 하며, 건전한 청소년 여가문화 조성 및 문화예술 능력향상을 위한 목적으로 구성됐다.

이번 발대식은 각 자치기구별 홍보부스 운영 및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2018년 자치기구 비전 및 활동 다짐선포 등 각 자치기구의 운영에 대해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이사장, 국회의원, 시의원 등 관내 유명인사의 영상을 통해 자치기구 발대식에 대한 축하인사를 전했다.

발대식 종료 후 진행된 자치기구 연합워크숍 ‘감성리더’는 김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1박 2일동안 진행되었다. 청소년수련시설을 대표하는 자치기구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전문강의, 명랑운동회, 공동체활동 등으로 이루어졌다.

청소년들은 전문 강의와 상호교류활동을 통해 자신의 잠재능력을 향상시키고,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각의 특색을 가진 자치기구 별로 연간 운영 계획 수립의 및 교류의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유영록 이사장은 “청소년자치기구 활동을 통해 청소년기 많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큰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하였다.

문의 : 워크숍 : 중봉청소년수련관 문화활동팀 ☎ 031-980-1671~4
발대식 : 통진청소년문화의집 ☎ 031-997-5165, 619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