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글꽃학교」흰머리소녀들의 입학식
2018「글꽃학교」흰머리소녀들의 입학식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06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장 유영록)가 지난 5일 평생학습센터 전시실에서 100여명의 학습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인문해교육 「글꽃학교」입학식을 개최했다.

김포시 평생학습센터 성인문해교육은 단지 한글 교육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지식습득 및 문화체험 등 다양한 특별활동을 실시해 배움의 기회를 놓치신 어르신들이 좀 더 쉽게 사회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데 노력했다.

입학식을 시작으로 내년 2월까지 교과수업과 함께 봄소풍, 영화 관람, 시화전, 도전 골든벨 등 다양한 특별활동이 진행된다. 입학식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1년 동안의 학사과정을 듣고 들뜬 마음으로 돌아갔다. 각 과정은 무료로 진행되며, 아직도 글꽃학교 입학을 망설이는 어르신을 위해 추후 추가 접수도 시행할 예정이다.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유영록 김포시장은 “자신도 대학원을 졸업하고도 새로운 분야를 더 많이 배우기 위해 대학교를 다시 다닌다며 글꽃학교에 입학하신 어른신들의 뒤늦게 배우는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며, 김포시 평생학습센터 성인문해교육의 행·재정적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김포시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http://learning.gimpo.go.kr)나 성인문해교육 담당(☎ 980-51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