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및 수도권 주요대학 분석(진로,진학설명회)
서울 및 수도권 주요대학 분석(진로,진학설명회)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12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하 재단)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의 성공적인 진학을 위하여 올들어 다섯 번째 진로·진학설명회를 진행 중에 있다.

1월부터 진행해온 설명회는 ▲비교과활동과 연계한 학생부종합전형준비,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자 사례발표, ▲학교생활기록부 기록에 대한 이해, ▲자기소개서 이해의 실제 등의 주제 운영을 통해 청소년과 학부모들에게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해왔다.

올해 설명회는 청소년의 진로진학을 위한 교육정책과 지역사회 맞춤형 진학정보를 동시에 제공하기 위해 경기도교육청의 진로진학지원단과 지역사회 교육전문가가 함께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3월 28일(수) 저녁 6시에는 노은창 강사(김포미래교육연구소 소장)의 진행으로 청소년과 학부모등의 관심이 많은 ‘서울 및 수도권 주요대학 분석’에 대한 주제로 김포시 평생학습센터 대강당(350석)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또한 이 날 현장에서는 주요대학의 입시진학 자료를 무료로 선착순 배부할 예정이어서 학부모의 관심과 참여가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매 회차를 거듭할수록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진학설명회는 4월 특수목적대학(경찰대, 3군사관학교, 교육대) 분석, 6월 예체능학과 분석, 7월 특성화대학 및 국립대학 분석등의 내용으로 예정되어 있어, 지속적인 맞춤형 설명회를 통해 체계적인 진로·진학 전략 수립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설명회 참여는 온라인 신청으로만 할 수 있으며, 주소입력(http://naver.me/FEehTJEh)과 코드스캔등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컴퓨터,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문의】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T. 980-166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