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육성재단 3년연속 경기꿈의학교공모사업선정
청소년육성재단 3년연속 경기꿈의학교공모사업선정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14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18년 경기도교육청에서 주관한 「학생이 찾아가는 경기꿈의학교」 공모사업에 청소년사업가 ‘창업’ 꿈의학교가 3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청소년사업가 ‘창업’ 꿈의 학교는 관내 중고등학생 30명을 대상으로 5월부터 11월까지 약 7개월간 운영되며, 실무중심 활동으로 운영된다.

개교식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의 경영능력향상을 위한 기업가정신 교육, 나의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는 창업아이템 개발 및 판매활동, 꿈의 학교 성장발표회 등이 있으며,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자신의 꿈을 탐색하고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중봉청소년수련관 이종상 관장은 『청소년사업가 ‘창업’ 꿈의 학교』를 지속적으로 운영해온 만큼 지금까지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청소년들의 아이디어가 실현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청소년이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청소년사업가 ‘창업’ 꿈의 학교는 3월 19일부터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 모집대상은 관내 중·고등학생 30명이다.

접수방법은 중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jbyouth.or.kr)를 통해 인터넷 접수 후 신청서를 별도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봉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031)980-16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