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음악방송 <그린어스 뮤직쇼>개최
김포문화재단, 음악방송 <그린어스 뮤직쇼>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3.2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지난 20일을 시작으로 색다른 체험과 새로운 포맷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비영리환경단체인 그린어스와 함께 <그린어스 뮤직쇼>를 선보이고 있다.

<그린어스 뮤직쇼>는 생생한 음악방송 제작 현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연 프로그램으로 신인 가수들의 열정 가득한 무대와 함께 환경 캠페인을 전개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김포문화재단과 함께 김포아트홀 공연장에서 오는 12월까지 매월 2회 공개녹화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공연에서는 14U, DIP, 엔티크, 홀릭스, 키위밴드 m, 레드민트, 수경이, 요요미, 옐로비 등 미래의 K-POP스타 9팀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200여 명의 청소년 관객으로 하여금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린어스 뮤직쇼> 공개녹화방송은 선착순 무료로 진행되며 생생한 방송 현장을 직접 체험하고 부담 없이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문화향유의 기회를 넓혀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해왕 대표이사는 “<그린어스 뮤직쇼>는 김포시 청소년들의 문화적 갈증을 해소하고 환경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콘텐츠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기대를 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기획공연을 통해 김포시민에게 양질의 문화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포문화재단과 그린어스가 공동 기획한 <그린어스 뮤직쇼>는 4월 9일 방송을 시작으로 연예전문채널 ETN, 제주나우TV, 가요TV등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