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일범과 함께하는 패밀리 콘서트> 개최
<장일범과 함께하는 패밀리 콘서트>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4.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과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오는 5월 5일, 김포아트홀에서 KBS클래식 FM 가정음악의 <장일범과 함께하는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8 경기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육성 지원 사업’에 선정된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김포문화재단이 공동 기획했으며, KBS클래식 <FM가정음악>의 인기 진행자인 장일범의 내레이션으로 진행된다.

이날 연주될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와 프로코피에프의 <피터와 늑대> 두 프로그램은 각기 다른 악기들로 동물들을 재치 있고 유쾌하게 묘사하여 클래식 음악과 악기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시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콘서트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이번 공연은 어른들에게는 익숙한 음악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어린이들에게는 음악을 통해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클래식 FM 가정음악의 <장일범과 함께하는 패밀리 콘서트>는 전석 1만원으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관람은 5세 이상부터 가능하다.
문의사항 : 김포문화재단 공연사업팀 031-996-16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