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유치원 아이사랑 가족사랑 운동회 개최
김포유치원 아이사랑 가족사랑 운동회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5.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유치원(원장 이종금)은 바른 몸과 마음으로 꿈을 가꾸며 가족들의 협동심과 건강을 증진하고 화합과 어울림의 장을 가족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김포유치원은 1일 김포시민회관 체육관에 220여명의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아이사랑 가족사랑 운동회』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운동회는 질서와 규칙을 지키며 정정당당하게 경기에 임할 것을 다짐하는 선서식을 시작으로 신나는 게임(파도타기, 지구 나르기, 에펠탑 쌓기, 하늘 바구니, 볼풀공 배구, 계주 등)을 통해 유아들의 끼와 열정을 엿볼 수 있었으며, 하나의 팀으로 응원하는 모습을 통해 협동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또한 학부모님과 조부모님까지 참여할 수 있는 게임(택배왔어요. 나도 한때는, 천 감기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학부모는 “가족운동회에 참여하여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 했고, 가족의 의미도 되새기고 사랑하는 가족과 재미있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또한 “함께 몸을 맞대어 놀며 가족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고, 아이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경험이 되었다.”며 운동회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였다.

김포유치원은 『아이사랑 가족사랑 운동회』를 통하여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교육을 실천하였으며, 앞으로도 유아에게 감동을 주는 교육실현을 통해 즐겁고 신나는 유치원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