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제1회 소.확.행 – 꽃> 행사 개최
(재)김포문화재단 <제1회 소.확.행 – 꽃> 행사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5.29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6월 2일(토) 오후 1시부터 김포아트빌리지 아트센터 광장에서 <제1회 소.확.행 – 꽃>(이하 소.확.행)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과 문화가 있는 날 사업 추진단이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지역콘텐츠 특성화 사업’에 선정된 사업으로 오는 9월까지 총5회 진행될 예정이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의미를 가진 <소.확.행>은 월별 컨셉에 따라 지역 내 문화예술 인프라를 활용하여 체험프로그램, 공연, 아트마켓, 시민 참여형 플리마켓 등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으로 시민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꽃’을 컨셉으로 한 이번 1회차 행사에서는 꽃차 소믈리에 체험을 비롯해 꽃을 주제로 한 보태니컬아트, 페이스페인팅, 네일아트 등을 체험할 수 있으며, 김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팝페라 가수 아리현의 공연으로 보다 풍성한 문화예술의 장을 펼칠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문화예술과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이 좋은 추억으로 쌓여 시민들에게 확실한 행복을 안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하며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발굴하고 시민들의 능동적인 문화향유를 위한 사업인 만큼 많은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소.확.행>은 회차별로 꽃, 가족, 물, 밤, 책 등 컨셉에 맞춰 개성 있게 운영될 계획이며, 네이버폼(http://naver.me/5inHxNKC)을 통해 플리마켓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