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승리자가 되자
인생의 승리자가 되자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7.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의 승리자가 되자

인간은 누구나 다 인생의 승리자로 남고 싶어 한다.

그러나 인생의 성공자는 불과 5%정도에 불과할 뿐 나머지 95%는 방황과 실패의 과정을 걸쳐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가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다.

우리는 인생의 승자가 되기 위해서 자기 특성 이해, 자부심,성실과 자기 컨트롤, 동기 부여,적극적이고 긍정적인 기대,운명을 결정짓는 자기 이미지형성, 목표를 향한 부단한 훈련, 적극적인 인생과 적극적인 삶의 표현 단계를 중시하고 단계별 작은 실천에 큰 용기를 발휘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에너지를 진실,성실,정직의 바탕위에 쏟아 놓아야 한다.

우리는 인생에 대한 바른생각만이 바른목표를 설정하고, 그 바른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서 바른 계획, 바른 행동, 바른 습관을 다져 바른 인격을 갖추게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인생의 승리자가 되기 위해서 자기 발견, 자기 개발,자기 성장, 자기 실현에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인생의 승자는 자신감에서 출발한다.
인생의 승자는 긍정적인 사고에서 가름된다.
인생의 승자는 부단한 자기 훈련에서 성장한다.
인셍의 승자는 강한 실천력이 좌우한다.

한 번뿐인 인생 , 두 번 실패할 겨를이 없다, 시행착오를 줄여야 한다. 자기 삶을 살 수 있는 지혜와 실천 의지와 공동체 의식을 다져 가야 한다.

우리는 그 어느 누구도 인생의 승자가 될 수 있다. 성실과 집념과 끈기로 새롭게 출발하자!

미래의 역사는 꿈꾸는 자의 것이다. 문제는 실천,실천. 오로지 실천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