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단, 직접 찾아가는 ‘김포’알리기 이벤트!
문화재단, 직접 찾아가는 ‘김포’알리기 이벤트!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7.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지난 6월 28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광장에서 <김포 홍보 게릴라투어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게릴라투어는 총4회로 계획되어 있는 투어의 첫 번째로 약300여명이 참여하여 양궁 활쏘기 체험, VR체험 등의 이벤트와 김포 관련 퀴즈쇼 등을 함께 했다.

<김포 홍보 게릴라투어 이벤트>는 서울시 및 경기도 주요 관광지와 대학가 인근 등을 찾아 김포의 문화, 예술, 관광자원 등을 직접 홍보하여 보다 다양한 방문객들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올해 총4회 운영을 목표로 오는 7월, 9월, 11월경 추가 진행될 예정이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김포 홍보 게릴라투어 이벤트>를 통해 김포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 다양한 연령대의 방문객을 확보하여 새로운 관광도시로서 김포의 인식을 전환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향후 찾아가는 문화관광서비스를 통해 직접 다가가고 소통하는 능동적인 김포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김포 홍보 게릴라투어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내용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김포문화재단 관광MICE팀(031-996-7645)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