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김포서부로타리클럽 저소득층 지원 업무 협약
김포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김포서부로타리클럽 저소득층 지원 업무 협약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7.05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통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두수, 이진유)는 국제로타리3690지구 김포서부로타리클럽(회장 조성열)과 관내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4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포서부로타리클럽은 매월 정기적으로 약30여만원의 현금 또는 물품을 지원하고 집수리사업과 수시 물품지원을 약속하고 맞춤형복지팀과의 협의를 통해 정기적 후원 대신 필요한 사업이나 사람에 대해 사업비를 활용하기로 방침을 정했다.

이두수 통진읍장은“사업의 유연성과 필요성을 감안하여 유연하게 대처해 주기로 한 로타리클럽의 마음이 관심이 없으면 있을 수 없는 것이기에 감사드리며 어려울 때일수록 함께 협력하는 것이 동행의 미덕이 아닐까 싶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조성열 김포서부로타리클럽회장은“필요한 사업을 수시로 선정하고 대상을 조정하는 등 통진읍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주셔서 지역사회 복지 성장을 위한 동반자로 함께 동행하는 것 자체가 즐거운 일이고 회원들 모두가 의미있어 한다”며 지속적 활동을 약속했다.

이 업무협약을 통해 통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기존사업을 비롯하여 비수급 빈곤층에 대한 적극적 지원과 지역사회 내의 작은 노력들이 서로 손을 맞잡음으로써 굳건한 지역사회가 형성될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