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문화재단, 제4회 <소.확.행> 개최
(재)김포문화재단, 제4회 <소.확.행>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8.22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9월 1일(토) 오후 4시, 김포 사우문화체육광장 일대에서 <제4회 소.확.행 – 밤>(이하 소.확.행)행사를 개최한다.

일상 속에서 문화와 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총5회로 기획된 <소.확.행>은 매회 다른 주제를 통해 지역 내 문화예술 인프라를 활용한 체험프로그램, 아트마켓, 플리마켓, 공연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4회차 행사에서는 소이 캔들 만들기, 달-별 쿠션 만들기, 야광 가죽팔찌 만들기, 한지 무드등 만들기 등 ‘밤’을 주제로 한 체험프로그램이 선착순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6시 30분부터 현대무용, 크럼프, 락킹, 커버댄스, 어반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공연과 함께 댄스대회를 개최하여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보다 많은 시민께 문화와 예술을 통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기 위해 지역 곳곳에서 <소.확.행>을 개최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여 왔다.”고 말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와 예술이 있기에 우리의 일상이 더욱 행복할 수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행사와 관련한 세부사항은 (재)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