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 ‘함께하는 댄스컬’ 창작 뮤지컬 공연
김포문화재단, ‘함께하는 댄스컬’ 창작 뮤지컬 공연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8.2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31일 오후 7시 30분, 김포아트홀 공연장에서 ‘함께하는 댄스컬’의 창작 뮤지컬 <We Go Together>를 선보인다.

‘함께하는 댄스컬’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18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예술적 끼와 열정을 가진 다양한 연령층의 김포시민들로 구성되었다.

43명의 단원들은 지난 4월부터 전문적인 교육과 연습을 통해 뮤지컬 제작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공연을 마지막 과정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대중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뮤지컬 <We Go Together>는 지하철이라는 매개를 중심으로 한 총3개의 에피소드를 통해 관객들에게 일상 속 행복을 찾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시민참여 프로그램 ‘시민배우교실’과 ‘가족합창교실’에 이어 ‘함께하는 댄스컬’을 진행하며 예술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이 서로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문화를 구축해오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매개로 한 소통과 화합의 문화도시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9월 6일 김포시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찾아가는 재능기부 공연’을 계획, <We Go Together>를 선보이며 보다 다양한 연령층이 공연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함께하는 댄스컬 <We Go Together>는 전석 무료로, 공연관람 신청은 전화예매(031-996-1605)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