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아카데미 4기수강생 모집
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문화아카데미 4기수강생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8.2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는 관내 청소년의 건강증진과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소년문화아카데미 4기를 운영한다.

청소년문화아카데미 4기는 오는 10월 1일부터 12월 29일까지 총 3개월과정으로 운영된다. 주요 강좌로는 ▲발레, ▲소프트웨어 코딩교육, ▲영재 영어 뮤지컬’ 등 38개의 청소년 강좌를 비롯하여, 12개의 유아 및 성인 강좌를 개설하여 총 818여명의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과정에서는 청소년의 창의융합형 인재로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3D프린팅펜 활용을 통한 ▲무한상상 3D펜 교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창의력 향상을 위한 ▲창의 드론 항공반, 집중력과 순발력을 키울 수 있는 ▲스포츠 스태킹, 논술력・스피치・자기주도 학습력 함양에 도움을 주는 ▲어린이 영어 아나운서 교실, 청소년의 체력증진과 체형교정에 효과적인 ▲밸리댄스 수업 등의 신규 강좌를 개설해 관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영역의 전문 취미 관련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인기 강좌인 ▲만화캐릭터(캐리커쳐)그리기‘중급반’이 추가 개설되어 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확대 운영될 예정이다.

청소년문화아카데미 4기 수강신청은 9월 4일 (화)부터 9월 25일 (화)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선착순 접수되며, 김포시에 거주하는 유아, 초·중·고 청소년, 성인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 문의 : 중봉청소년수련관 031-980-1616 / 홈페이지(http://www.jbyouth.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