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볼거리 다양
고촌도서관 9월 독서의 달 프로그램 볼거리 다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08.2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고촌도서관이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홰 다양한 행사와 볼거리를 마련했다.

인근 주민들의 문화 활동 향상과 도서관 이용 증진을 위해 전시, 강연, 체험행사, 영화상영 등으로 구분해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전시 분야에는 「왼손도 괜찮아」원화전시, 끄적끄적 게시판 메모 전시, 추천도서 나무 만들기 등이 있고, 강연 분야에는 북스타트 선정 도서「빨간 끈으로 머리를 묶은 사자」의 저자 남주현 작가 초청 강연과 어린이 대상 놀이 인문학「동화야 놀자~」가 계획되어 있다.

특히 영어특화도서관으로서 원어민과 함께하는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키즈 리딩 클럽」을 기획하고 있어 인근 어린이들에게 원어민에게 직접 영어를 배울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가족단위로 참여 할 수 있는 「도서관 회원카드 지갑 만들기」와 「온가족 팝업북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있고, 주민들이 휴일을 도서관에서 편히 보낼 수 있도록 영화 상영도 계획 중이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한 달 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도서관에서 시원한 가을 바람을 벗삼아 책도 읽고 여러 행사에도 참여하며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 또는 전화(☎980-218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