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화재단,2018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
김포문화재단,2018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10.01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문화재단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2018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를 개최한다.

김포시가 주최하고 김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최대 규모의 트랙과 국내외 경주대회 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김포GRC서킷’에서 개최되며, 김포시 홍보대사이자 이번 행사의 기획에도 함께 참여한 개그맨 권재관의 사회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무선자동차 레이싱을 클래스별로 나누어 대회를 개최하고 수상식을 진행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며, 국내외 유명 드라이버를 초청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실시간 온라인 현장중계, 다양한 부대프로그램 및 푸드트럭 운영을 통해 관람객들로 하여금 보다 풍성하고 현장감 넘치는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2018 김포시장배 무선 자동차 대회>는 김포의 새로운 레저·문화를 선도할 대표적인 축제가 될 것이다.”라고 기대를 표하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김포만의 특색 있는 마이스산업 발굴에 박차를 가해 우리 지역이 건전한 가족친화형 이벤트의 장(場)으로 인식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회 참가자는 김포GRC 온라인 홈페이지(grccircuit.com)를 통해 10월 14일까지 접수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관광MICE팀(031-996-7644~5)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