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 온라인 대관시스템 운영
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 온라인 대관시스템 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10.1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성범)은 고객 맞춤형 시설관리를 위해 2018년 10월 22일부터 체육시설 온라인대관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금까지의 체육시설 대관이용은 유선확인과 방문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김포시 대관시스템(http://yeyak.gp.or.kr/) 홈페이지에서 시설별 예약일자와 시간을 선택하여 결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 할 수 있게 했다.

이번에 온라인 대관시스템이 적용되는 사업장은 시민회관, 종합운동장, 걸포다목적구장, 김포생활체육관이며, 대관신청 방법은 김포시 대관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대관현황을 먼저 확인한 후, 신청 가능한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대관요금을 온라인으로 결제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예약에 익숙하지 않거나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현장 예약도 병행하고 있어 시설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의 혼선도 방지할 계획이다.

조성범 이사장은 “김포지역의 도시화에 따라 체육시설에 대한 이용 고객층이 다양해지면서 온라인 대관 요청이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고객 유형 및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여 모두에게 사랑받는 체육시설이 되도록 공단 임직원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 대관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각 시설별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