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공회의소, 김장김치 180세트 복지재단에 기부
김포상공회의소, 김장김치 180세트 복지재단에 기부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11.2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남준)는 21일 김포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포복지재단에 김장김치 180세트를 기부했다.

김포상공회의소는 올해 10회째를 맞이한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통해 김포시 복지기관 및 다문화시설, 장애인생활시설 등 총 19곳에 김장김치 10㎏ 180박스를 전달하는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포상공회의소 김남준 회장을 비롯해 신명순 김포시의회 의장 및 이하관 김포시 경제국장, 홍철호 국회의원,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 등 20여명이 참여하여 김포시 복지기관 및 시설에 김치를 전달하며 이웃 사랑 노력에 동참했다.

김남준 김포상공회의소 회장은 “많은 회원사들이 함께 뜻 깊은 행사를 가져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승현 김포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나눔으로 함께해주신 김포상공회의소 김남준 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를 계기로 기부문화가 지역 내 골고루 펴져 더 많은 도움의 손길이 이어지길 바란다"며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해준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김포복지재단의 2018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프로젝트는 취약계층 이웃들이 한겨울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성금과 성품을 접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