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관의원 공약성과, 고촌노을공원체육관 준공
김두관의원 공약성과, 고촌노을공원체육관 준공
  • 김포데일리
  • 승인 2018.12.28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두관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김포시 갑)이 28일 오후2시, ‘고촌 노을체육관 준공식’에 참석해 “김포시민께 약속드렸던 고촌읍 노을체육관 완공으로 생활체육시설이 부족한 고촌읍 주민들의 체육활동과 여가 생활에 한층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고촌읍 노을공원 내 실내체육관 건립사업은 김 의원이 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공약한 후, 등원 직후인 2016년 7월, 행정자치부 특별교부세 7억 원을 확보해 진행된 사업(총 사업비 31억 원)으로 1층은 게이트볼장, 2층은 배드민턴장과 농구장 등 다목적 구장으로 사용된다.

실내체육관 건립사업은 당초 공원 내 야외 체육시설 부지를 활용해 소규모로 건립될 예정이었으나 높은 시민 수요를 고려할 경우 규모 확장이 불가피했다. 그럼에도 부족한 시 예산 때문에 추진되지 못했으나, 행정자치부 장관 출신인 김 의원이 당선 직후 당시 홍윤식 행정자치부 장관과 두 차례나 직접 만나는 등의 많은 노력을 통해 특별교부세 7억 원을 확보해 추진되었다.

김 의원은 “지난 3년 간 많은 현안들을 해결해 왔는데, 공약사업들이 하나씩 성과를 내게 되어 보람된 마음”이라면서 “2019년 새해에도 정하영 김포시장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시민들의 건강과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는 생활체육시설과 수영장 등 시민들의 생활과 밀접한 사업들을 최대한 추진해 갈 것”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