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아트빌리지‘겨울 눈조각 페스티벌’개최
김포아트빌리지‘겨울 눈조각 페스티벌’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1.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최해왕)은 오는 1월 19일(토) ~ 2월 10일(일) 김포아트빌리지에서 ‘겨울 눈조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겨울방학을 맞아 온가족이 함께 눈조각 작품을 만드는 ‘눈조각 경연대회’로 시작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부모님과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다. 시민이 함께 만든 100여점의 눈조각 작품은 경연대회 종료 후 김포아트빌리지 야외에 20일간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와 친구들, 라바 캐릭터 대형 눈조각 작품은 올겨울 김포아트빌리지의 이색적인 볼거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겨울 눈조각 페스티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100개의 눈블럭은 1개당 120cm 높이에 720kg 무게로 송추계곡의 깨끗한 계곡수로 제작되었다.

1월 20일(일) 오후 2시에는 눈조각 페스티벌 축하공연으로 국내 최정상 퓨전 뮤지컬팀인 ‘페인터즈 히어로’의 마술같은 미술퍼포먼스 공연이 개최된다.

(재)김포문화재단 최해왕 대표이사는 “이번 ‘겨울 눈조각 페스티벌’은 겨울방학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님을 위한 가족친화형 문화축제가 될 것이다. 겨울철 추위가 가시도록 멋진 눈조각 작품을 만들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

올해 김포아트빌리지에서는 단순히 보고 즐기는 행사보다는 시민이 함께 참여하는 문화예술축제를 개최하여 시민이 문화로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문의전화 : 아트빌리지팀 031-996-826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