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관내 사회공헌 활동 ‘눈썰매 페스티벌(Festival)’개최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관내 사회공헌 활동 ‘눈썰매 페스티벌(Festival)’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1.2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은 김포시와 지역사회 단체들과 뜻을 모아 관내 청소년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익적 역할 수행을 위하여 1월 24일 김포 월곶면에 위치한 ‘김포시사계절썰매장’에서 눈썰매 페스티벌(Festival)을 개최했다.

김포시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관·주최한 사회공헌 행사는 재단 직원 및 자원봉사자 100여명과 김포시 지역아동센터 19개소의 청소년 300여명이 함께 참여하였다.

관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에게 김포시사계절썰매장의 눈썰매와 청소년수련원의 집라인 무료 체험을 제공하여 문화생활에 접근하기 다소 어려웠던 청소년들에게 그 기회를 주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김포시학교운영위원회협의회와 김포일만장학회, 우·아·세(우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의 후원으로 참여 청소년들에게 문구류 선물과 겨울 인기 간식(붕어빵, 계란빵, 군밤) 등을 제공하여 참여한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 300여명이 참여 한만큼 이동과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의 예방을 위해 행사장 이용시설 곳곳에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하여 안전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썼다. 

이종경 상임이사는 ‘올해는 관내 문화적 소외계층과 사회적 배려계층을 위해 사계절썰매장 및 야외수영장 시설 등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여 김포시 청소년과 지역주민과 상생하는 사계절썰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