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
고촌도서관 제55회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기획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3.26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립도서관 고촌도서관(관장 소영만)은 제55회 도서관주간(매년 4월 12일 ~ 18일)을 맞이해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영어’특화 도서관인 고촌도서관은 엄마표 영어 멘토링을 도와줄 영어교육부문 베스트셀러 ‘야무지고 따뜻한 영어교육법’의 저자 이지영 강사를 초청해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연령별 영어교육의 로드맵을 강의 할 예정이며, 또한 초등학교 2~3학년을 대상으로 영어뮤지컬 ‘끼와 재능을 펼쳐라~! 고촌 뮤지컬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강의는 아이들이 노래를 통해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직접 “라이온 킹”의 무대를 활동적인 춤동작과 노래로 재현하는 수업으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어 원서 팝업북을 전시를 통해 영어원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일 예정이다.

그리고 한글과 영어 텍스트가 동시에 수록된 신성희 작가의 컬러링북 ‘몬스터!몬스터?’의 한부분을 비치해 누구든 자유롭게 채색할 수 있는 활동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과학교사 출신 인기 유튜버 ‘과학쿠키’에게 직접듣는 1인방송의 세계와 신기한 과학이야기를 전해 듣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2019년 김포시립도서관 권장도서목록을 홈페이지와 자료실을 통해 배부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 접수는 3월 25일부터 방문 혹은 전화(☎980-5880)로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고촌도서관 게시판 및 홈페이지(http://lib.gimpo.go.kr) 또는 전화(☎980-2187)로 문의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