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제일공고, 경기도기능경기대회 4관왕 쾌거
김포제일공고, 경기도기능경기대회 4관왕 쾌거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4.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기계과-금형직종)김용직, (전기과-옥내제어직종)김주현, 윤규상, 소태현 학생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교장 이영준) 기능훈련부가 지난 8일 평택시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에서 막을 내린 2019 경기도기능경기대회에서 금메달 1개와 동메달1개,우수상 2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김포제일공고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 금형, 옥내제어, 모바일로보틱스 등 3개 직종에 출전하였다. 이 중 옥내제어 직종(지도교사 김병욱)에서 금메달(2학년 김주현)과 동메달(3학년 윤규상), 우수상(2학년 소태현)을, 금형 직종(지도교사 이호상)에서 우수상(3학년 김용직)을 획득하여 명문 특성화고등학교로의 위상을 다시 한 번 과시하였다.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기능훈련을 총괄하고 있는 김경현 부장은 “방학은 물론 휴일에도 쉼 없이 훈련에 매진하고 고생한 선수들과 지도 교사의 헌신적인 노력이 이번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된 원동력이었다. 김포시의 적극적인 지원도 큰 힘이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시와 수원시 등에서 열린 이번 대회에는 57개 직종 876명의 선수들이 출전하여 치열한 경쟁을 펼쳤으며, 이번 대회에 입상한 학생들은 금년 10월 부산 지역에서 열리게 될 전국기능경기대회에 경기도 대표 선수로 출전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