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산테러 50대 여성 특수상해 혐의로 체포 조사중
염산테러 50대 여성 특수상해 혐의로 체포 조사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4.1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의 한 아파트에서 지인인 70대 남성을 다치게 할 목적으로 염산을 뿌리고 흉기를 휘두른 50대 여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김포경찰서는 특수상해 혐의로 A(50)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이날 오전 9시께 김포시 풍무동 한 아파트 복도에서 주민 B(74)씨를 향해 염산을 뿌리고 흉기를 휘둘러 주민 3명을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이 여성의 범행으로 이 남성과 60대와 30대 여성 주민 2명이 부상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B씨는 염산이 복도 바닥에 뿌려지면서 화상을 입지는 않았지만, 흉기에 팔 부위를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당시 사건 현장에서 승강기를 기다리던 것으로 알려진 주민 2명은 A씨가 뿌린 염산이 튀면서 얼굴과 발에 화상을 입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B씨는 A씨의 지인으로 파악됐으며 나머지 주민 2명은 A씨와 전혀 모르는 사이인 것으로 조사됐다.

A씨는 이 아파트 옥상에 있다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체포됐다.

경찰은 아파트 바닥에 뿌려진 염산을 제거하는 등 안전조치를 하는 한편 A씨를 상대로 범행 동기 등을 추궁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는 B씨를 다치게 할 목적으로 범행한 것으로 파악됐다”며 “현재 피해자들이 다 병원치료 중이어서 아파트 폐쇄회로(CC)TV 영상을 분석하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