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산 산책로를 김포시 최고의 명소로”
“동성산 산책로를 김포시 최고의 명소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성면행정복지센터(면장 민석기)와 하성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주섭)가 3일 하성면 동성산 약수터와 산책로를 환경 정비했다.

하성면주민자치위원회는 그동안 제대로 된 산책로가 부족하다는 주민들의 의견에 따라 올해부터 하성면행정복지센터와 함께 지역 특화(우수)사업으로 이 지역 주산인 동성산(고도 135m)일원 동쪽 양택리 태산패밀리파크에서 서쪽 원산리 약수터까지 꽃잔디 1,200묘, 말발도리, 꼭지윤노리, 명자나무, 홍괴불나무 약 650묘를 식재하고 3개 코스에 산책안내 표지판 13개를 설치했다.

하성면과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 작업을 시작으로 주민과 지역 방문객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산책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매년 이 사업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주섭 하성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사업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매우 뜻깊고 보람차다. 앞으로도 하성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주민자치위원회를 만들어 나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민석기 하성면장은 “우리 고장의 명소인 동성산이 이처럼 멋지게 탈바꿈 하게 돼 놀랍다. 주민들이 산책하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회가 발전,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