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함께하는 아름다움’ 참가자 모집
‘동행, 함께하는 아름다움’ 참가자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09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중봉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수련활동인증 제1814호 ‘동행, 함께하는 아름다움’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한다.

인증 제1814호 ‘동행, 함께하는 아름다움’은 청소년으로서 권리와 인권을 알아보고 친구랑 소통하기, 존중, 배려알기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이 주체적인 자아형성 발달과 또래간의 협동력을 높여주는 프로그램으로 ‘행복한 학교 만들기’ 라는 주제를 가지고 사용자 제작 콘텐츠(UCC)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보는 활동을 할 수 있다.

4회기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전 회기 이수 시 자원봉사 10시간과 청소년활동인증 기록확인서를 발급받을 수 있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안전하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일정기준에 따라 심사해 프로그램을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인증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은 여성가족부장관 명의 참여 기록확인서를 발급 받을 수 있고 포트폴리오를 작성하여 관리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9일까지 토, 일요일에 운영되며, 김포관내 중‧고등학생 20명을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프로그램 참가 희망 학생은 오는 13일부터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 www.fgy.or.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중봉청소년수련관(980-16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