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설문조사 실시
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설문조사 실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는 시의 장기적인 미래상과 발전방향을 제시하기 위한 「2035년 김포시 도시기본계획」수립에 착수함에 따라 김포의 현재와 미래, 도시편의성, 생활환경에 대한 만족도 및 개선점 등에 대한 주민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24일까지 주민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김포시청 홈페이지(http://www.gimpo.go.kr)의 “김포소개[김포정보(알림사항)”란(제목:김포시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 주민 설문 조사)에 링크 접속 후 설문 참여하거나 설문지를 다운로드해 작성 후 김포시청 도시계획과를 직접 방문 접수 또는 우편, 이메일(kjgs777@korea.kr)로 보내거나 “시민참여(설문조사/이벤트)”란에 포탈회원 가입 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시청 민원실과에 읍․면․동행정복지센터에 설문지를 비치해 민원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시행할 예정으로 보다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김정구 도시국장은 “2035년 도시기본계획 수립을 위해 지난 2월 28일, 4개 분과 총 50인을 김포 시민계획단원으로 위촉해 시민들이 생각하는 김포의 문제점과 나아가야 할 방향제시 등 심도있는 토의를 통해 다양한 개선방안들이 도출되고 있다”며, 김포시민이 원하는 도시기본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