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초 아빠들이 준비한 ‘고촌가족 산행대회 개최
고촌초 아빠들이 준비한 ‘고촌가족 산행대회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14 2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촌초등학교(교장 박현식)는 지난 511(), ‘좋은 아버지회주관으로 방화근린공원 및 강서둘레길에서 60여 가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촌가족 산행대회를 실시했다.

건강한 우리 가족, 행복한 우리 가정이라는 목표를 내건 이날 산행대회는 부모가 자녀의 교육활동에 함께 참여하는 바람직한 가족 문화를 만들고 가족 간의 유대감과 친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본 행사는 고촌초등학교 좋은 아버지회가 주관하였으며, 학부모회의 적극적인 지원 속에 진행되었다. 교직원들 또한 운영요원으로 직접 참여하여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단순히 산행만 하는 것이 아니라 중간 중간에 재미있는 행운, 사랑, 행복 미션을 두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한 학생과 학부모들은 미션을 함께 수행하는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친밀함과 신뢰를 높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고촌초등학교 학생-학부모-교직원이 하나의 가족이 된 이날 행사는 학교 교육활동에서는 일반적으로 참여가 적었던 아버지들이 교육활동의 주체가 되어 진행한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의 고촌초등학교 아빠들의 활약이 기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