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초, 아침맞이 행사로 선생님께 감사 표현
사우초, 아침맞이 행사로 선생님께 감사 표현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15 2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초등학교(교장 강준희)는 5월 15일(수) 아침 8시부터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선생님께 감사하고 존경하는 학교문화를 만들기 위해 학부모와 아이들이 주관한 특별한 아침 맞이 행사를 운영했다.

스승의 날 평소에 선생님들은 아이들을 맞이하는 모습과는 달리 사우초 학부모회 어머니들과 학생자치회 봉사단체인 레드 봉사단 어린이들이 이른 아침부터 전 교직원들을 맞이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존경과 격려, 감사의 뜻을 담은 특별한 이벤트에 선생님들의 얼굴에는 행복한 웃음이 번졌다.

학부모회와 레드봉사단원들이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존경과 감사의 메시지를 담은 피켓과 플래카드로 출근하는 교직원들을 반겼다. 또한 어린이 레드봉사단이 대표로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은 꽃목걸이를 선생님과 교직원들에게 전달하였다. 기념촬영도 진행됐다.

특별한 아침 맞이를 받은 한 선생님은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이 마음으로 전해준 존경과 감사가 아이들에게 사랑과 열정으로 교육활동을 실천하기 위한 큰 힘이 되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사우초등학교에서는 스승의 날 기념식과 교직원 자축행사 등 교권을 존중하고, 스승을 공경하는 사회 풍토를 조성하고자 하는 스승의 날의 의미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