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합접수 홈페이지 구축 운영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통합접수 홈페이지 구축 운영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5.20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은 청소년과 시민 이용자들의 프로그램 접수의 편리성을 증진하기 위해 ‘통합접수 홈페이지’를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재단은 시설 7개 홈페이지에서 각각 진행했던 청소년 프로그램 현황안내와 접수시스템을 1개의 ‘통합접수 홈페이지’로 일원화하여 프로그램․행사를 한눈에 확인하는 것은 물론 확인부터 접수 그리고 접수현황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하도록 해 이용객들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또한 사전 가족정보 등록을 통해 신청자와 수강자가 다르더라도 1개의 아이디로 등록한 가족의 프로그램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pc, 모바일, 태블릿 등 사용자의 환경에 구애받지 않는 반응형 웹 기반을 구축하여 어느 환경에서도 접수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높였다.

통합접수 홈페이지는 ‘재단 홈페이지(www.fgy.or.kr)’을 통해 접속 가능하며, 기존 재단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이 되어있더라도 신규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정보수신 동의 시 무료로 매월 프로그램 소식들을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이종경 대표이사는 ‘이번 통합접수 홈페이지 구축은 이용객 입장에서 더 쉽고 편리하게 청소년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도록 지원 하는 것을 중점으로 두었다.

통합접수 홈페이지가 김포시 내 청소년 소식과 현황들을 담아내는 대표적인 페이지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 재단 통합접수 시스템 구축 관련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ksIdTr4jb90&feature=youtu.be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