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청년 프로젝트 ‘기업체 탐방’ 대상기업 모집
김포시 청년 프로젝트 ‘기업체 탐방’ 대상기업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07.10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대표이사 이종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8월 중 청년들의 자존감 향상 및 안목을 넓힐 수 있는 ‘청년 프로젝트 3단계-국내 기업체 탐방’을 위한 대상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년프로젝트는 1단계 8회기의 특강과 2단계 창의 프레젠테이션 캠프, 마지막 3단계로 청년들이 직접 본인이 희망하는 기업의 업무를 직접 견학하고 실무자와의 대화를 통해 안목을 넓히는 기업체 탐방 프로그램으로 이뤄져 있다.

청년을 위해 멘토가 되고자 하는 기업은 어느 곳이나 신청 가능하며 탐방 대상기업은 △해당 직무 관련 소개, △기업의 인재상 및 관련 정보 안내, △기업체 라운딩, △실무자와의 간담회 등의 내용을 청년들에게 제공해 줄 수 있으며 7~8월 중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기업체 탐방에서 기업은 청년과의 대화를 통해 미래인재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으며, 민간 기업이 경쟁력 있는 청년 육성에 이바지 한다는 의의가 있다.

이 밖에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청년들을 위한 자존감 향상 캠프, 2기 청년 프로젝트는 물론,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멘토링, 진로진학설명회, 청소년 체험처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는 진로체험지원센터(☎031-980-1660~6,1611~3)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