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체험진원센터 청춘프로젝트, 기업체 탐방 실시
진로체험진원센터 청춘프로젝트, 기업체 탐방 실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11.12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정하영)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청춘프로젝트를 운영 과정 중 3단계 과정으로 기업체 탐방을 12월 중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 기업체는 아모레퍼시픽, 코오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유명 화장품 기업으로 현재 헤라 등의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2019년 취업하고 싶은 기업 7위로 학생들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는 기업으로 특히, 여학생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고 있다. 

코오롱은 올해로 46년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초의 아웃도어 브랜드로 역시 건설 분야 부문에서 취업하고 싶은 기업 20위 안에 이름을 올리는 등 청년들이 선호하는 기업으로 꼽혔다.

진로체험지원센터는 특히 이번 유명 기업 탐방을 통해 청년들이 관련 기업의 조직문화와 채용절차 등 양질의 정보를 제공받아 취업의 기회를 잡는데 유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포 예비 청년, 청년(19~34세)이 참여 대상으로 기업체 탐방 인원을 20명 씩 모집(중복 신청 가능) 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링크(http://naver.me/G7oMmRN1)를 통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탐방 일정 및 정보는 진로체험지원센터(☎031-980-161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