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봉도서관 독서동아리 신규 등록 및 모집 안내
중봉도서관 독서동아리 신규 등록 및 모집 안내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11.2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 중봉도서관은 11월 25일부터 지역주민 독서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관내에서 활동 중인 독서동아리를 발굴함과 동시에 도서관 자체적으로 다양한 분야의 독서동아리를 모집한다.

우선, 관내 학교나 기업, 아파트 도서관 등에서 5명 이상의 회원이 책 또는 독서를 매개로 월 1회 1시간 이상의 주기적인 활동을 하고 있거나 활동 예정인 동아리는 중봉도서관 독서동아리로 신규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중봉도서관은 도서관 중심으로 사회 준비생을 위한 자기계발, 청소년의 고전읽기, 엄마들의 육아 등 대상별 다양한 주제로 독서동아리 회원도 모집할 예정이며, 신규로 구성된 독서동아리는 10명 내외의 회원으로 월 1회 1시간 이상 참여로 운영된다.

중봉도서관으로 등록된 동아리는 중봉도서관 내 일정 장소를 월 10시간 내에서 협의 사용 가능하며, 향후 시립도서관이 추진하는 도서 지원, 멘토 파견 등의 독서동아리 지원 사업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독서동아리 신규 회원 모집은 각 동아리별 10명 내외로 신청에 따라 탄력적으로 운영되며, 지속적인 동아리 활동 지원을 위해 도서관 내 동아리실 공간 제공과 함께 도서관 직원들이 1인 1동아리를 담당해 운영 활동 지원에 적극 동참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홈페이지(http://www.gimpo.go.kr/lib/index.do) 를 참고하거나 중봉도서관(☎ 980-518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