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함께하는 김포은솔유치원 한마음 축제
모두가 함께하는 김포은솔유치원 한마음 축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12.03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은솔유치원은 지난 11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유치원강당에서 전체 유아와 학부모, 지역민, 교직원 모두가 참여한 가운데 ‘제4회 김포은솔 한마음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김포은솔 한마음 축제’는 평소 유치원 교육활동과 방과후 활동을 통해 배우고 익힌 솜씨와 끼를 발표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축제는 율동, 합창, 합주, 치어리딩, 부채춤, 한삼춤, 사물놀이, 학부모 참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으며, 일 년간의 교육활동 결과를 학부모와 공유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됐다.

유아들은 김포은솔 한마음 축제에 즐겁게 참여했으며 “처음에는 떨렸지만 친구들과 신나게 공연하다보니 너무 즐거웠어요!”라며 이야기했다.

이날 공연을 지켜본 학부모는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준비해 주신 것 같아 준비 과정과 결과에 모두 만족하며 즐겁게 관람했습니다. 소중하고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 준 아이들, 선생님, 그리고 유치원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은솔유치원 정숙주 원장은 “올해는 교육공동체가 함께하여 김포은솔 한마음 축제가 더욱 빛났으며, 유아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감을 배양할 수 있는 행사여서 더욱 뜻깊다”고 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솜씨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도록 교육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