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복지재단, ‘제2회 2019 나눔천사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하루’ 기념식 개최
김포복지재단, ‘제2회 2019 나눔천사 시민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하루’ 기념식 개최
  • 김포데일리
  • 승인 2019.12.20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이병우)은 지난 19일 김포시주민자치협의회(회장 김병철)와 김포시민회관 체육관에서 ‘제2회 나눔천사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하루’ 기념식을 갖고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 장애인, 어르신 등 저소득 가구 등 170가구에게 선물박스, 이불, 백미 등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장발장 부자”와 같이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진 취약계층을 발굴하고 김포시주민자치협의회와 협약(MOU)체결을 통해 지역사회 밀착형 사업을 진행해 적극적인 지원을 하는데 의의가 있었다.

특히, 각 지역의 주민자치위원이 사례를 발굴, 해당 읍면동과 소통해 발굴하는데 이바지 했으며, 취약계층 대상자에게 직접 기부된 물품을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 내 관심을 도모하고 향후 지속적인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이날 행사에는 맥스타산업(주), 이마트트레이더스 김포풍무점, 일산대교(주), GS칼텍스, L&J트레이드 등에서 저소득 가구를 위해 기부에 동참했다.

정하영 시장은 “지역사회 저소득가구를 위한 배분이 투명하게 이뤄지는 부분을 주민자치위원과 함께 소통하고 경험함으로써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함께 해 주신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