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 모집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 모집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1.1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이 ‘2020년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2기 서포터즈를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모집한다.

재단 서포터즈는 재단에서 추진하는 다양한 청소년 사업과 행사를 김포시민의 눈으로 직접 취재해 청소년과 시민에게 관심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서포터들은 본인의 블로그,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거나 평소 글쓰기나 사진촬영, 동영상촬영·편집에 관심이 많고, 김포와 재단 청소년사업을 직접 취재하기를 희망하는 관내·외 청소년(14~24)과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2월부터 12월까지 김포시와 재단에서 진행되는 청소년사업 현장 취재에 참여하고, 재단 홈페이지와 SNS 등 게시물 피드백 및 공유, 청소년사업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제안 등 활동을 한다.

참가자들은 서포터즈 관련 전문교육과 함께 위촉장이 수여되고 활동을 위한 명함도 제공된다.

작성된 소식 중 재단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원고는 월별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활동을 성실히 수료한 참가자에게는 활동수료증이 수여될 예정이다.

신청서는 재단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https://blog.naver.com/fgy2010)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메일(gracec@fgy.or.kr) 또는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서포터즈 모집에 대한 문의사항은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사무국(980-162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