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호 의원 김포 5개 읍면 의정보고회 성료
홍철호 의원 김포 5개 읍면 의정보고회 성료
  • 김포데일리
  • 승인 2020.01.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신도시는 오는 13일, 출판기념회 14일 개최…

국회 자유한국당 홍철호 의원(경기 김포시을, 국토교통위원회)9일 오후 3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김포 북부 5개 읍면(통진, 양촌, 대곶, 월곶, 하성) 의정보고회를 김포시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 날 홍철호 의원은 지역 최대의 현안 과제인 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김포한강선) 사업의 성과와 향후 추진 계획에 대한 사항을 상세히 보고했으며, 그 외 서부권 광역급행철도’, ‘인천 2호선 김포 연장’, ‘강화(김포)-계양(서울) 고속도로’, ‘김포-파주 고속도로’, ‘국도 48호선 확장(누산-제촌)’ 등 김포의 교통망 구축 진행경과 및 계획 등을 자세히 설명하고 이에 대한 시민들의 건의 및 의견 사항들을 적극 수렴했다.

한편 한강신도시 시민들을 위한 의정보고회는 오는 13() 오후 3시 김포아트빌리지(운양동 1325-10)에서 열리며, 앞서 오후 2시에는 홍철호 의원의 북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14() 오후 2시에는 김포아트홀(김포시 돌문로 26)에서 홍철호 의원의 출판기념회가 개최된다.

홍철호 국회의원

홍철호 의원은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포시민 분들께서 바쁘신 와중에 의정보고회에 어려운 발걸음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염치를 아는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